ez_code   1년 전

문제

스탠리는 돈에 굉장히 신중합니다. 엄격한 생활을 고수하며 1 페니의 소비까지 신경 쓰죠. 몇 안 되는 그의 친구는 그를 경제적이고 금욕적이며 인색하다 말합니다. 쉽게 말해 구두쇠라는 뜻이죠.

스탠리는 쿠폰이 없으면 쇼핑을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스탠리가 사고자 하는 세 개의 물건이 있는데 가격은 각각 100, 50, 40$10입니다. 스탠리는 다른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없는 전체 구매 금액의 20%를 할인해주는 쿠폰과, 서로 같이 쓸 수 있는 두 개의 쿠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하나는 한 물품의 가격을 30% 할인해주고 나머지 하나는 한 물품의 가격을 25% 할인해주죠. 그는 첫 번째 쿠폰을 쓰는 것과 다른 두 쿠폰을 쓰는 것 중 무엇이 돈을 더 절약할 수 있는지 헷갈리고, 줄 뒤에 서 있는 사람은 참을성을 잃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스탠리를 도와 그가 1 센트라도 아끼게 해줄 수 있나요?

입력

입력은 두 줄입니다. 첫째 줄에는 구매하고자 하는 세 물품의 가격 p1, p2, p3가 주어집니다. (p1, p2, p3 <= 1000) 둘째 줄에는 세 양의 정수 c1, c2, c3가 주어지는데, c1은 (다른 쿠폰과 함께 쓸 수 없는) 전체 구매 금액에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의 할인율을 나타내며 c2와 c3는 (함께 쓸 수 있지만 서로 다른 물품에 적용해야 하는) 하나의 물품에 할인을 제공하는 두 쿠폰의 할인율을 나타냅니다. (c1, c2, c3 <= 100)

출력

전체 금액에 할인을 적용하는 쿠폰을 쓰는 게 스탠리가 돈을 더 절약할 수 있다면, 단어 one과 절약한 금액을 적습니다; 그 외의 경우 단어 two와 두 개의 쿠폰을 사용했을 때 절약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을 적습니다. 모든 금액은 소수점 아래 둘째 자리까지 출력해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