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직선 도로를 따라 지어진 여러 도시가 있습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1, 2, 3... 번호를 붙입니다. 

이 도로를 따라 운행하는 N대의 G 버스가 있습니다. 각 G 버스의 운행 구간이 주어집니다: i번째 G 버스는 Ai번 도시부터 Bi번 도시까지 운행합니다. 

이 문제는 P개의 도시 부분집합에 초점을 맞춥니다. 부분집합 속 각각의 도시에 대해, 몇 대의 G 버스가 그 도시에서 운행되는지 구합시다.

입력

첫 줄에 테스트 케이스의 수 T가 주어집니다. T개의 테스트 케이스가 이어집니다; 각 테스트 케이스와 다음 테스트 케이스 사이는 하나의 공백줄로 구분됩니다. (일반적인 킥 스타트 데이터와 다름에 유의합시다.)

각 테스트 케이스는 아래와 같이 구성됩니다.

- 첫 줄에 G 버스의 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 N이 주어집니다.

- 둘째 줄에 버스가 운행하는 도시 범위를 나타내는 2N개의 정수가 A1 B1 A2 B2 A3 B3 ... AN BN 형식으로 주어집니다. 첫 번째 버스는 A1번 도시부터 B1번 도시까지 운행하며, 다른 버스도 비슷한 방식입니다.

- 셋째 줄에 문제에서 언급한, 관심 있는 도시의 수를 나타내는 하나의 정수 P가 주어집니다. (문제에서 주어지지 않은 총 도시의 수와 동일할 필요는 없음에 유의합시다.)

- P개의 줄이 더 주어집니다; 이 중 i번째 줄은 문제에서 초점을 맞추는 도시 번호 Ci를 나타냅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x가 (1부터 시작하는) 테스트 케이스의 번호이고 y가 i번째 정수가 Ci번 도시에서 운행하는 G 버스의 수를 나타내는 P개의 정수로 이루어진 리스트인, Case #x: y를 한 줄에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