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link   1년 전

안녕하세요.

지난 2022-08-20 “2022 ICPC Sinchon Summer Algorithm Camp Contest” 대회가 저의 잘못으로 인해 정시에 진행되지 못하고 본 대회와 오픈 대회의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대회 운영진, 참가자, 오픈 대회를 기다리던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재발 방치 대책 약속합니다.

현재 대회는 문제를 BOJ Stack에서 출제한 다음, 저에게 문제 번호 목록을 전송합니다. 저는 문제를 읽고 BOJ 번호를 발급하고 운영진은 문제를 대회에 등록합니다.

이번 대회애서 문제 리뷰를 하던 중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 문제 번호 발급을 대회 전까지 못했습니다.

현재 제가 대회 전에 해야하는 대회 문제 번호 발급과 참가자 등록을 대회 운영진이 직접 할 수 있게 변경해 대회 전에 해야하는 저의 역할을 2022-08-31까지 없애겠습니다. 문제 리뷰는 BOJ 공개 전에 하겠습니다.

이런 일을 또 일으키게 되어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startlink   1년 전

안녕하세요.

기능을 2022-08-31까지 추가하는 것보다 대회 진행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것이 일단 더 먼저라 생각해 대회 진행 과정을 먼저 업데이트 했습니다.

직접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은 참가자 등록만 추가할 예정이며, 문제는 문제 제목만 보내는 형식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은 대회 신청시에 보내는 답장에 포함되었고, 현재 대회가 열릴 예정인 모든 대회의 주최자에게 스타트링크 슬랙 워크스페이스를 통해서 전달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