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256 MB214175966636.058%

문제

승현이는 방학을 맞아 심심하지만, 공부는 하기 싫습니다. 이렇게 방 안에서 하루하루 시간을 낭비하던 중, 승현이는 자신의 직육면체 모양의 지우개에 개미 한 마리가 붙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실 이 개미는 우리가 문제를 어떻게 낼 지 잘 몰라서 방에 넣은 로봇입니다.

이 개미 로봇은 말도 안 되지만 어떠한 시련이 닥쳐도 서로 반대편에 위치한 점 A에서 점 B까지 최단 거리로 이동하며 그 경로를 지우개에 그립니다. 누군가 자신의 지우개에 흔적을 남기는 것을 너무나 싫어하는 승현이는 개미 로봇이 자신의 지우개에 남긴 흔적의 양, 즉 로봇이 이동한 거리를 구하여 우리에게 손해 배상 청구를 하려고 합니다. 개미 로봇은 부피가 존재하지만, 승현이는 정확한 양을 측정하기 귀찮기 때문에 그냥 부피가 없다고 처리하기로 했습니다.

우리에게 복수하고 싶어하는 승현이를 도와줍시다.

입력

첫 줄에 테스트 케이스의 수 T가 주어집니다. (1 ≤ T ≤ 100,000)

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한 줄에 하나씩 음이 아닌 정수 a, b, c가 공백을 사이로 두고 주어집니다. 여기서 a는 지우개의 가로의 길이, b는 지우개의 세로의 길이, c는 지우개의 높이를 나타냅니다. (1 ≤ a, b, c ≤ 105)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한 줄에 하나씩 개미 로봇이 이동한 거리를 출력합니다. 단 꼼꼼한 승현이는 오차가 생기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이 거리의 제곱을 출력해야 합니다.

예제 입력 1

1
1 2 3

예제 출력 1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