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2 초 512 MB395523.810%

문제

효빈이는 영선회사의 기밀은 훔치기 위해 잠입한 스파이이다. 효빈이는 드디어 마침내 기밀을 빼내기 위해 보안장치 하나만을 남겨두고 있다.

보안장치는 두 줄로 만들어져 있으며, 위 줄에는 열쇠구멍이 아래줄에는 열쇠들이 주어진다. 모든 열쇠들을 각각 맞는 열쇠 구멍에 넣어야 하며, 모든 열쇠는 여러 열쇠 구멍에 맞을 수 있으며, 열쇠 구멍 또한 여러 열쇠에 맞을 수 있다. 하지만 한 열쇠는 한번 사용하면 더이상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열쇠와 열쇠구멍이 순서대로 주어질 때, 열쇠를 맞추는 데는 그 거리에 비례하여 거리 1당 1초가 걸린다.(예를 들어 3번째 열쇠를 5번째 열쇠 구멍에 넣으면 2초가 걸린다)

다만, 오랜 시간동안 보안장치를 건들고 있으면, 영선회사의 사장 영선이에게 스파이임이 들키기 때문에 k초만에 해결해야 한다.

효빈이는 자신의 손을 믿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열쇠를 열쇠구멍에 맞출 자신이 있지만 그 필요한 시간까지는 알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필요한 시간을 알아내 아무리 빨라도 k초 안에 해결할 수 없다면, 안전을 위해, 보안장치를 해제할 시도를 하지 않을 생각이다.

효빈이를 대신하여 k초 안에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해주자.

입력

첫째 줄에는 열쇠와 열쇠구멍의 수 n과 걸리지 않는 최대 시간 k가 주어진다.(1≤n≤50,1≤k≤1000)

다음 n줄에는 a가 주어지고, 바로 a개의 숫자가 주어진다. a는 i번째 열쇠가 열 수 있는 열쇠 구멍의 수이고, 그 다음 a개의 숫자가 i번째 열쇠가 열 수 있는 열쇠 구멍의 번호이다.(1≤a≤n)

출력

만약 k초 안에 해결을 할 수 있다면 “YES”, 해결할 수 없다면 “NO”를 출력하라.

예제 입력 1

5 8
2 3 5
1 1
3 1 3 5
2 1 2
1 4

예제 출력 1

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