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512 MB45333126174.571%

문제

지구이는 신기한 게임판을 가지고 있다. 이 게임판에는 한 면은 검은색, 한 면은 흰색으로 칠해진 타일이 N행 N열으로 배치되어 있다. 각 타일은 제자리에서 뒤집을 수 있는데, 타일 하나를 뒤집으면 그 타일과 상하좌우로 인접한 타일들이 같이 뒤집힌다. 지구이는 타일들이 무작위로 배치된 게임판에서 타일들을 적당히 뒤집어서 모든 타일이 흰색 면이 위를 향하도록 만드는 놀이를 좋아한다.

어느 날, 지구이가 게임판을 가지고 놀다가 자리를 비운 사이 지구이의 동생이 이 게임판을 발견했다. 지구이의 동생은 놀이의 규칙을 모르기 때문에, 그냥 처음 상태에서 검은색 면이 위를 향하고 있는 타일들을 전부 한 번씩 뒤집어 보았다. 그러자 놀랍게도 모든 타일이 흰색 면이 위를 향하게 되었다!

돌아온 지구이는 동생에게 놀이의 규칙을 알려 주려고 했지만, 그 전에 동생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더 보고 싶어져서 같은 특징을 갖는 게임판을 몇 번 더 만들어 주기로 했다. 지구이는 멋진 해커이기 때문에 게임판의 규칙을 따르지 않고 원하는 타일들만 따로 뒤집어서 원하는 색 배치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아무 조건 없이 타일을 뒤집는 것은 별로 재미가 없었기 때문에, 지구이는 게임판의 첫 행의 타일들은 뒤집지 않고 원하는 배치를 만들어 보기로 했다.

입력

첫 번째 줄에 게임판의 크기 N(1 ≤ N ≤ 1, 000)이 주어진다.

두 번째 줄에는 게임판의 첫 행의 타일들의 상태를 나타내는 N글자의 문자열이 주어진다. 문자열은 #.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는 검은색 면이 위를 향하도록 고정된 타일, .는 흰색 면이 위를 향하도록 고정된 타일을 의미한다.

출력

N개의 줄에 걸쳐 지구이의 동생이 검은색 면이 위를 향하고 있는 타일들을 전부 한 번씩 뒤집어서 모든 타일이 흰색 면이 위를 향하도록 만들 수 있는 게임판의 모양을 출력한다. 입력 조건과 마찬가지로 검은색 면이 위를 향하고 있는 타일은 #, 흰색 면이 위를 향하고 있는 타일은 .로 나타낸다.

가능한 모든 입력에 대해 답이 유일하게 존재함이 보장된다.

예제 입력 1

3
.#.

예제 출력 1

.#.
#.#
.#.

예제 입력 2

5
#..#.

예제 출력 2

#..#.
.##.#
.###.
#.##.
.#..#

예제 입력 3

8
#.##.###

예제 출력 3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