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512 MB176571862941.031%

문제

한때 굉장히 유행하고 유명했던 게임, PLAYERJINAH’S BOTTLEGROUNDS는 FPS(First-Person Shooter) 장르의 게임이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을 열광시킨 이 게임은 영화 Bottle Royale 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영화 Bottle Royale 에서는 한 학급의 학생들을 한 섬에 가두고, 그들에게 각자 병을 지급한 뒤, 단 한 명의 승자가 남을 때까지 서로 병 던지기를 시키는 내용이 나온다. 이 게임은 그와 비슷하게 100명의 플레이어가 각자 거대한 수송기에서 낙하산으로 낙하하여 한 명의 승자가 남을 때까지 진행된다.

이 게임을 즐기는 진아는 굉장한 실력의 게이머로서, 그녀의 실력은 화면 속의 적을 동시에 3명까지 맞춰 쓰러뜨릴 정도로 잘한다. 대신에 그녀가 제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선 한 가지 조건이 있다. 그건 적들이 진아의 화면 속에서 직선으로 있을 때만 동시에 쓰러뜨릴 수 있다는 것인데, 몇 번의 승부로 이를 알아챈 준서는 BOTTLEGROUNDS 대회에서 진아를 쓰러뜨리고 우승하기 위해 같은 스쿼드의 팀원들과 특훈을 시작했다. 특훈 내용은 상대방의 화면 속에서 각자의 위치가 직선이 안 되도록 포지션을 잡는 것이다. 준서는 이 연습을 위해서 당신에게 현재 팀원들의 상대방 화면 속 위치들이 직선이 되는지를 판별하는 기계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다. 당신에게 의뢰비로 대회 상금의 30%를 약속했기 때문에 당신은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다. 이제 그들에게 전달할 기계의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도록 하자.

화면 속 아군 위치의 예시. 이 경우 팀원들은 직선상에 위치한다.

입력

프로그램의 입력은 표준 입력으로 받는다. 스쿼드는 총 4명으로 구성되며 준서는 멀리서 저격을 하기 때문에 좌표가 주어지지 않는다. 따라서 첫 번째 줄부터 세 번째 줄까지 x, y (1 ≤ x, y ≤ 1000) 두 개의 자연수가 각각 주어진다. 각 줄의 x, y는 한 명의 팀원이 상대방 화면에서 어떤 위치인지 나타낸다. 그리고 팀원들은 항상 서로 다른 위치에 있다.

출력

프로그램의 출력은 표준 출력으로 한다. 팀원의 위치가 직선이 될 때 ‘WHERE IS MY CHICKEN?’ 을, 아닌 경우 ‘WINNER WINNER CHICKEN DINNER!’ 를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1 1
1 2
2 1

예제 출력 1

WINNER WINNER CHICKEN DINNER!

예제 입력 2

12 10
24 20
36 30

예제 출력 2

WHERE IS MY CHICKEN?

출처

University > 숭실대학교 > 2018 SCCC Programming Contest A번

  • 문제의 오타를 찾은 사람: eric00513
  • 데이터를 추가한 사람: lobo_prix
  • 문제를 만든 사람: minc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