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256 MB168908660.993%

문제

외로운 재벌집 외동 아들 승한이는 사랑을 찾기 위해 대회를 열었다.

승한이는 굉장히 잘생겼기 때문에 이 대회엔 일부의 남자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지원하게 되었다. 

승한이가 예전에 "나는 정보를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 좋아" 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 승한이의 집사는 정보 대회로 승한이의 사랑을 찾기로 했다.

현재 N명의 참가자가 모두 한 줄 위에 서 있고, 조사 결과 i번째 참가자의 정보 실력은 ai라는 자연수로 표현할 수 있다고 한다. 

가장 잘하는 사람이 이기는 대회는 재미없으므로, M명의 사람이 겨뤄서 그 M명 중 특정 순위를 차지한 사람이 떨어지는 방식으로 대회를 열 것이다.

구체적인 대회 방식은 다음과 같다. 

  1. 우선 N명의 참가자를 한 줄 위에 세우고, 가장 앞에 서 있는 M명의 참가자를 소집한다.
  2. 첫 번째 대회가 시작된다. M명의 참가자들이 정보 실력을 겨루어, V1등을 차지한 사람을 탈락시킨다. 
  3. 탈락한 사람을 대신하여, 줄에 서 있던 다음 사람이 대회에 입장한다.
  4. 두 번째 대회가 시작된다. M명의 참가자들이 정보 실력을 겨루어, V2등을 차지한 사람을 탈락시킨다.
  5. 탈락한 사람을 대신하여, 줄에 서 있던 다음 사람이 대회에 입장한다.
  6. 2~3과 같은 과정을 줄에서 기다리고 있는 참가자가 더 이상 없을 때까지 반복한다. 즉, 총 N-M+1번의 대회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이 정보 실력을 겨루었을 때 그 순위는 미리 구해놓은 정보 실력 순으로 결정된다. 

ai작을수록 정보를 더 잘하며, 모든 정보 대회에서는 정보를 더 잘하는 사람이 더 등수가 높다고 한다. 

한편, ai가 같은 두 사람이 정보 실력을 겨루었을 경우에는, 둘 중 앞에 서 있었던 사람이 더 등수가 높다고 한다.  

최종적으로 남는 M-1명의 사람이 승한이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 이 M-1명의 정보 실력을 알아보자. 

입력

첫째 줄에는 참가자 수 N, 각 대회에 참가하는 인원의 수 M이 입력된다. (2 ≤ M≤ 500)

둘째 줄에는 참가자 N명의 정보 실력 a1, a2, ... aN이 공백을 사이에 두고 입력된다. (1 ≤ ai ≤ 104)

셋째 줄에는 V1, V2, ... VN-M+1이 공백을 사이에 두고 입력된다. (1 ≤ Vi ≤ M)

출력

대회가 모두 끝나고 최종적으로 남는 M-1명의 정보 실력을 오름차순으로 정렬하여 한 줄에 출력하시오. 

예제 입력 1

3 2
1 2 3
1 1

예제 출력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