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추가 시간 없음) 1024 MB117372935.802%

문제

상수는 프로그래밍 대회 상품으로 타일들이 들어 있는 상자를 받았다. 이 타일들은 두 개의 정사각형 칸이 변을 맞대고 붙어 있는 직사각형 모양이고, 각 칸에는 정해진 개수만큼의 점이 찍혀 있다. 편의상 한 칸에는 a개, 다른 칸에는 b개의 점이 찍힌 타일을 (a, b) 타일이라고 하자.

타일 상자는 크기에 따라서 안에 들어 있는 타일들의 구성이 달라지며, 상수가 받은 타일 상자는 크기가 K인 상자이다. 이 상자에는 1 ≤ abK를 만족하는 모든 정수 쌍 a, b에 대해 (a, b) 타일이 각각 하나씩, 총 K(K+1)2개의 타일이 들어 있다.

tiles

K = 4인 경우의 예시

머릿속이 온통 알고리즘 문제뿐인 상수는 타일의 모양을 보자마자 유명한 “2×N 타일링” 문제가 생각났다. 그래서 상수도 상자에 들어 있는 타일들 중 M개의 타일을 골라서 2 × M 격자판을 채워 보기로 했다.

타일을 놓을 때는 반드시 격자판의 칸에 맞춰서 놓아야 하며, 가로로 놓을지 세로로 놓을지는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같은 방향이더라도 타일을 180도 돌려서 두 칸의 순서를 바꿔서 놓을 수도 있다. 당연히 타일이 격자판을 벗어나거나 두 타일이 겹쳐서는 안 되고, 따라서 M개의 타일을 올바르게 놓으면 2M개의 칸을 전부 덮게 된다.

그러나 단순히 격자판을 채우는 것은 너무 쉽다고 생각한 상수는 타일들에 찍혀 있는 점들을 이용해서 다음과 같은 조건들을 추가로 만들었다.

  • 격자판의 두 가로줄에는 서로 같은 개수만큼의 점이 찍혀 있어야 한다.
  • 격자판의 모든 세로줄에는 점이 정확히 (K + 1)개씩 찍혀 있어야 한다.

상수가 주어진 조건에 맞게 격자판을 채울 수 있을지 알아보자.

입력

첫 줄에 두 개의 정수 KM이 공백을 사이에 두고 주어진다. K는 상수가 받은 타일 상자의 크기, M은 상수가 채우려는 격자판의 너비를 의미한다.

출력

상수가 조건에 맞게 격자판을 채울 수 있다면 첫 줄에 YES를 출력한다. 그리고 다음 두 줄에 걸쳐 각 줄에 격자판의 각 칸에 찍혀 있는 점의 개수를 의미하는 M개의 정수를 공백으로 구분하여 출력한다. 단, 해당 칸을 덮는 타일이 세로로 놓여 있을 경우는 앞에 -를 붙여 음수로 출력한다.

격자판을 채울 수 없는 경우는 첫 줄에 NO를 출력한다.

제한

  • 1 ≤ K ≤ 15
  • 1 ≤ MK(K+1)2

예제 입력 1

4 4

예제 출력 1

YES
-1 3 3 -3
-4 2 2 -2

위 예제의 출력은 다음과 같은 배치를 나타낸다.

sample

예제 입력 2

2 3

예제 출력 2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