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2 초 (추가 시간 없음) 1024 MB (추가 메모리 없음)32114212144.161%

문제

세상엔 색칠하는 문제도, 타일을 채우는 문제도 많다. 이 문제도 그중 하나로, 변의 길이가 1인 정사각형 모양의 타일 3개를 L 모양으로 이어붙인 도형인 L-트로미노를 다룬다. L-트로미노는 회전을 포함하여 다음과 같이 4개의 모양이 있다.

그림 I.1: L-트로미노

양의 정수 $k$에 대해 $2^k \times 2^k$ 개의 타일로 이루어진 정사각형 모양의 판을 생각해 보자. 여기서 타일 하나를 어느 위치에서 떼어내더라도, 판 위에 L-트로미노를 겹치지 않게 적절히 놓아서 남은 부분을 빈틈없이 덮을 수 있음이 알려져 있다. 이렇게 L-트로미노를 배치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다.

이렇게 L-트로미노를 배치한 뒤, 각각의 L-트로미노에 색을 칠해서 모든 L-트로미노가 구별되도록 하려고 한다. 어떤 L-트로미노가 변을 접하는 다른 모든 L-트로미노와 색이 다를 때 L-트로미노가 구별된다고 부른다.

이 L-트로미노들은 한 평면 위에 놓여 있기 때문에, 유명한 4색 정리에 의해 4개의 색만을 이용하여 모든 L-트로미노가 구별되도록 칠할 수 있다. 흥미롭게도, 타일 하나를 어느 위치에서 떼어내더라도 3개 이하의 색으로 모든 L-트로미노를 구별되게 칠할 수 있는 배치가 존재한다.

판의 크기와 떼어낸 타일의 위치가 주어질 때, 위의 내용에 따라 L-트로미노를 배치하고 색칠하는 예시를 구해 보자.

입력

첫 번째 줄에는 총 테스트 케이스의 개수인 정수 $T$와 판의 크기를 결정하는 정수 $k$가 주어진다. ($ 1 \leq T \leq 2^{10}$, $ 1 \leq k \leq 10$)

$T \times 2^{2k}$는 $2^{22}$ 이하이다.

이후 $T$줄에 걸쳐 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두 정수 $a$와 $b$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1 \leq a, b \leq 2^k)$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2^k$개의 줄에 걸쳐 $2^k \times 2^k$개의 타일로 이루어진 정사각형 모양의 판에서 $a$번째 가로줄의 $b$번째 타일을 떼어냈을 때의 L-트로미노 색칠 방법을 출력한다. 이 중 $i$번째 줄은 판의 $i$번째 가로줄의 배치를 의미한다. 타일의 색은 a, b, c 중 하나이며 떼어낸 타일은 @로 표현된다. 물론 변이 인접한 두 L-트로미노의 색은 같을 수 없다.

예제 입력 1

2 1
1 2
2 2

예제 출력 1

a@
aa
bb
b@

예제 입력 2

1 3
7 6

예제 출력 2

bbccaacc
baacabbc
ccabcbaa
cabbccab
aaccaabb
bbcbbacc
bcabc@bc
ccaaccbb

노트

붉은 실선으로 표시된 변에서 인접한 두 L-트로미노의 색이 같으므로 오답

$2^3 \times 2^3$ 판에서 $a = 7, b = 6$ 일 때 가능한 정답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