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0.6 초 512 MB485977425.342%

문제

인규는 자동으로 코드를 생성해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코드를 작성하곤 한다.

하지만, AI는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으로 생성된 코드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다.

따라서 인규는 코드를 자동으로 생성한 뒤, 코드를 한 줄씩 읽으면서 오류를 찾는 과정을 거친다.

인규가 쓰는 코드 에디터는 매우 똑똑해서 작성된 코드에서 오류가 없는 연속된 $X$줄이 존재한다면, 특정 커맨드를 통해 나머지 오류를 자동으로 해결할 수 있다. 즉, 인규는 자동으로 생성된 코드를 전부 수정하지 않고도 프로그램을 완성할 수 있다.

다만, 인규는 코드 에디터에 의존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오류를 $Y$개 이상 찾아 해결한 뒤에만, 에디터의 오류 해결 기능을 이용하려 한다.

두 음이 아닌 정수 $X$, $Y$ 그리고 자동으로 생성된 코드에서 오류가 있는 줄 번호가 주어질 때, 에디터가 해결할 오류 개수의 최댓값을 구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단, 한 줄에는 최대 한 개의 오류만 존재한다.

입력

첫 줄에는 자동으로 작성된 코드 줄의 수 $N$과 오류가 있는 줄의 개수 $M$이 주어진다. $(1 \le N \le 2 \times 10^7$, $1 \le M \le \min(N,\ 5\times 10^5))$

두 번째 줄에는 코드에서 오류가 있는 줄의 번호 $M$개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다음 줄에는 정수 $X$, $Y$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0 \le X \le N$, $0 \le Y \le M)$

출력

에디터가 해결할 오류 개수의 최댓값을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5 4
1 3 4 5
2 2

예제 출력 1

2

예제 입력 2

10 4
1 4 7 10
1 3

예제 출력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