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추가 시간 없음) 1024 MB (추가 메모리 없음)57949246086.142%

문제

카카오_뷰_로고

카카오뷰는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큐레이팅을 진행하는 카카오톡의 서비스이다. '발견'을 통해 흥미로운 주제의 콘텐츠를 탐색하고, 마음에 드는 콘텐츠는 My뷰에 등록해서 지속적으로 구독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카카오뷰를 코로나 체크인 QR코드 용도로만 활용하고 있겠지만 사실은 더욱 대단한 일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서 잠재력이 높다.

카카오톡 신입으로 입사한 gumgood은 자신이 고안해낸 콘텐츠 큐레이팅 알고리즘인 good-gum을 고안해냈다. gumgood은 자신이 고안한 알고리즘이 얼마나 유용한지 분석하고 싶다.

현재 각 콘텐츠별로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도를 나타내는 점수를 정수 형태로 계산해 놓은 상태이다. (이후 이 문제에서는 해당 점수를 '흥미도'라고 표현하겠다.)

My뷰에 등록된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발견'을 통해 사용자에게 새로운, 그리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추천하는 것이 큐레이팅 서비스의 운명이다. 따라서 My뷰에 등록되지 않은 콘텐츠 중 흥미도의 합이 큐레이팅 알고리즘의 유용함의 척도가 될 것이다.

현재 good-gum알고리즘을 통해 사용자에게 총 $N$개의 콘텐츠가 추천된 상태이다. 이 각 콘텐츠 별로 계산된 흥미도 값과 해당 콘텐츠가 이미 My뷰에 등록되어 있는지 여부가 주어졌을 때, 전체 흥미도의 합과 My뷰에 등록되지 않은 콘텐츠의 흥미도의 합을 각각 구해서 큐레이팅 알고리즘이 얼마나 유용한지를 분석해보자.

입력

첫 번째 줄에 콘텐츠의 개수 $N$이 주어진다. ($1 \leq N \leq 1\,000$)

두 번째 줄에는 콘텐츠의 흥미도를 나타내는 $N$개의 정수가 공백을 사이에 두고 주어진다. $i$ 번째로 주어지는 값 $A_i$는 $i$번 콘텐츠의 흥미도이다. ($0 \leq A_i \le 1\,000\,000$)

세 번째 줄에는 My뷰에 등록되어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N$개의 값이 공백을 사이에 두고 주어진다. $i$ 번째로 주어지는 값 $B_i$는 $i$번 콘텐츠가 이미 My뷰에 등록이 되어있는 경우에는 $1$, 등록되어있지 않은 아닌 경우에는 $0$이다.

출력

첫째 줄에는 전체 콘텐츠의 흥미도의 합을 출력한다.

둘째 줄에는 My뷰에 등록되어있지 않은 콘텐츠들의 흥미도의 합을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3
1000 20 11
1 0 0

예제 출력 1

1031
31

예제 입력 2

2
0 0
0 1

예제 출력 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