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1024 MB108055645054.878%

문제

기령이는 어느 날 캠릿브지 대학의 연결구과에 대해 알게 되었다. 캠릿브지 대학의 연결구과란, 단어를 이해함에 있어 한 단어 안에서 글자들이 어떤 순서로 배열되어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고, 양 끝의 글자가 올바른지만 중요하다는 이론이다. 즉 단어의 글자가 섞이더라도 양 끝의 글자만 그대로라면 원래의 단어를 쉽게 유추하여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기령이는 "durumari"와 같은 단어를 "daumurri"로 바꾸게 된다면 원래의 단어를 유추하기 매우 어려워진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몇 날 며칠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위의 이론이 잘 작동할 수 있는 조건을 새롭게 찾아냈다.

  • 한 단어를 재배열해 다른 단어를 만들 수 있어야 한다.
  • 두 단어의 첫 글자와 마지막 글자는 서로 동일해야 한다.
  • 각 단어에서 모음(a, e, i, o, u)을 제거한 문자열은 동일해야 한다.

기령이는 새로운 조건을 발견하게 해준 단어를 기려 이를 두라무리 효과라 부르기로 했다.

기령이는 이제 어떤 두 단어가 두라무리 효과를 발생시키는지 판별하고 싶다. 하지만 오랜 고민으로 지쳐 이를 판단할 기력이 남아있지 않다. 지친 기령이를 대신하여 이를 판별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입력

첫째 줄에 단어의 길이 $N$($2 \le N \le 100\,000$)이 주어진다.

둘째 줄과 셋째 줄에는 길이가 $N$이고 알파벳 소문자로 이루어진 문자열이 주어진다.

출력

두 문자열이 조건을 만족한다면 YES, 만족하지 않는다면 NO를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8
durumari
duramuri

예제 출력 1

YES

예제 입력 2

8
durumari
darmurui

예제 출력 2

YES

예제 입력 3

8
durumari
dumurari

예제 출력 3

NO

예제 입력 4

8
durumari
darumari

예제 출력 4

NO

예제 입력 5

8
durumari
abcdefgh

예제 출력 5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