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1024 MB45935030981.530%

문제

스파이 민겸이는 이웃 나라와의 평화를 위해 $N$일간 임무를 수행한다.

민겸이는 정보 수집과 감시 2가지 임무를 수행한다. 각 임무는 수족관, 시청, 학교에서 수행할 수 있다. 두 임무는 성격이 크게 다르기 때문에 하루에 한 가지 임무만 수행할 수 있으며, 수족관, 시청, 학교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하루에 한 가지 장소에서만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민겸이는 반드시 하루에 최소 하나의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다시 말해, 민겸이는 하루에 위 표의 6가지 행동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할 수 있다.

민겸이는 각 장소에서 각 임무를 수행할 때, 임무 완수를 위한 진척도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민겸이는 스파이이기 때문에, 같은 장소에서 오래 근무하면 사람들의 눈에 띄어 얻을 수 있는 진척도가 낮아진다. 민겸이가 전날에 임무를 수행한 곳과 같은 장소를 선택하면 그 날은 원래의 절반에 해당하는 진척도만 얻을 수 있다. 이때, 장소가 같다면 임무가 달라도 얻는 진척도는 원래의 절반이 됨에 유의하자.

민겸이의 기여도는 얻은 진척도의 합이다. 각 장소에서 각 임무를 수행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진척도가 주어질 때 민겸이가 $M$ 이상의 기여도를 얻을 수 있는 임무 수행 방법이 몇 가지인지 구하라.

입력

첫째 줄에는 민겸이가 임무를 수행하는 총 일수 $N$과 민겸이가 얻고 싶은 최소 기여도 $M$이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둘째 줄에 민겸이가 정보 수집 임무를 수족관, 시청, 학교에서 수행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진척도가 순서대로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셋째 줄에 민겸이가 감시 임무를 수족관, 시청, 학교에서 수행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진척도가 순서대로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출력

민겸이가 기여도를 $M$ 이상 얻을 수 있는 임무 수행 방법이 몇 가지인지 출력한다.

제한

  • $1 ≤ N ≤ 8$
  • $1 ≤ M ≤ 25$
  • 주어지는 모든 진척도는 $0$ 이상 $10$ 이하의 짝수이다.
  • 주어지는 모든 수는 정수이다.

예제 입력 1

2 7
4 2 4
2 4 4

예제 출력 1

10

예제 입력 2

3 10
4 2 2
6 4 2

예제 출력 2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