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2 초 1024 MB121454145.055%

문제

포닉스는 친구들과 POSTECH 캠퍼스 근처의 어느 가게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했지만 정확한 가게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

길을 헤메다 지친 포닉스는 친구들에게 가게 이름이 적힌 메모를 받았었다는 것을 기억해냈고, 주머니를 뒤져 메모를 찾을 수 있었다. 가게 이름은 길이가 $N$이며 알파벳 대문자로 이루어진 문자열이다. 하지만 포닉스의 친구들은 평소 짓궂은 장난을 자주 치기 때문에 포닉스는 이 가게 이름을 그대로 믿지는 않을 것이다. 다행히도 포닉스는 친구들이 알려준 가게 이름과 실제 가게 이름이 많아야 한 글자만 다르다는 점을 알고 있다. 실제 가게 이름 역시 길이가 $N$이며 알파벳 대문자로만 이루어져 있다.

친구들의 취향을 바탕으로 한 추리 끝에, 포닉스는 친구들이 알려준 가게 이름과 많아야 한 글자 다른 가게 이름들 중 사전 순으로 $K$번째인 가게 이름의 가게로 가야 한다는 것을 알아냈다. 포닉스가 가야 할 가게 이름을 찾아 보자.

입력

첫 번째 줄에 가게 이름의 길이 $N$과 정수 $K$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1\leq N\leq 100\ 000;1\leq K\leq 10^9$)

두 번째 줄에 친구들이 알려준 가게 이름을 나타내는 길이가 $N$인 문자열 $S$가 주어진다. $S$는 알파벳 대문자만으로 이루어짐이 보장된다.

출력

$S$와 최대 한 글자가 다른 가게 이름 중 사전 순으로 $K$번째인 가게 이름을 알파벳 대문자로 출력한다. 그러한 가게 이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1을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7 1
POSTECH

예제 출력 1

AOSTECH

예제 입력 2

4 4
ABBB

예제 출력 2

ABBB

예제 입력 3

1 30
A

예제 출력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