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2 초 (추가 시간 없음) 1024 MB (추가 메모리 없음)34982118200761.792%

문제

숭실대학교 정보과학관은 숭실대입구역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대신, 바로 앞에 숭실대별관앞이라는 명칭의 버스 정류소가 자리 잡고 있다.

학부 연구생 찬솔이는 야근을 마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집에 가려고 한다. 다행히 아슬아슬하게 막차가 끊기지 않은 상황인데, 구체적으로 $A$분 뒤에 숭실대별관앞 정류소에 집으로 가는 마지막 버스가 도착하고, $B$분 뒤에 숭실대입구역에 집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가 도착한다.

찬솔이는 지금 버스 정류소에 서 있다. 그런데, 찬솔이는 지하철 역까지 걸어가서 지하철을 타는 것이 여기서 버스를 타는 것 보다 빠를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려 버렸다. 숭실대입구역의 지하철 승강장까지 걸어가는데는 $N$분이 걸린다. 버스와 지하철 중 더 먼저 탈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줘서 야근한 찬솔이의 피로를 회복시켜 주자.

단, 버스와 지하철이 도착한 뒤 탑승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신경 쓰지 않고, 버스와 지하철 모두 도착한 직후에 승객을 태운 뒤 기다리지 않고 바로 떠난다. 또한 지하철 역에 도착하는 시간과 지하철 열차가 도착하는 시간이 정확히 같다면 지하철을 탈 수 있다.

입력

첫째 줄에 $N,A,B$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출력

버스에 더 먼저 탑승할 수 있으면 Bus, 지하철에 더 먼저 탑승할 수 있으면 Subway, 버스와 지하철에 탑승하게 되는 시간이 동일하면 Anything을 출력한다.

제한

  • $1\leq A\leq 10^6$
  • $1\leq N\leq B\leq 10^6$
  • 입력으로 주어지는 수는 모두 정수이다.

예제 입력 1

10 5 15

예제 출력 1

Bus

버스는 5분 후에 탑승할 수 있고, 지하철은 10분 동안 역에 걸어간 다음 5분을 더 기다려야 하므로 15분 후에 탑승할 수 있다.

예제 입력 2

1 1 1

예제 출력 2

Anything

예제 입력 3

1 100 1

예제 출력 3

Subway

출처

University > 숭실대학교 > 2023 SCON A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