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9년 전

4787a8d7d6e3021c59c4e4cb0eec270a.jpg

안녕하세요, 아이패드 에어 박스 + 휴대용 배터리를 받은 JAYS 입니다.

온라인 대회만 참가해보다가 이번 기회를 통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대회에 참가해보았습니다.

우선 대회중간의 문제풀이에 있어서 G번을 놓친게 아쉬웠습니다. 저도 작은 N 값에 대해서 완전탐색을 해서 패턴이 예상되었는데, One Shot One Kill (?) 에 욕심을 부려 제출을 못해본게 아쉽네요.. 대회 끝나고 답안을 제출해보니 정답이라고 나오네요;;

나머지 문제들을 못 푼 것은 돌이켜보아도 실력부족이라는 결론이.... 계속 꾸준히 연습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대회동안에는 제 오른쪽 대각선 위에서 ainta 님이 문제푸는 것도 보고 (책상에 가득붙은 풍선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대회 끝나고는 온라인에서만 보았던 kriii 님, kcm1700 님, altertain 님, myungwoo 님, 최백준님을 보았던 것도 즐겁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고기굽는문제와 경품추첨 후의 분위기를 보고 뒤풀이가 없는 것 같아서 조금 서성이다가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다들 어떻게 연습하는지도 궁금하고해서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었는데 뭔가 취소된 분위기라 아쉬운 마음에 발길을 돌렸습니다.

이미 대학교를 졸업해서 ICPC 에 참가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있을 BOJ 대회에 기회가 되면 참가해서 계속 연습도 하고 많이 배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015 Coder's High 혹은 비슷한 기회가 있으면 그 때 다시 만나뵙겠습니다.

출제진 및 스태프 분들이 이런 좋은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ichulia   9년 전

여담으로 kriii님은 결국 저녁으로 고기를 뒤집으셨다고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