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vg0425   6년 전

일시 : 2018년 2월 24일 오후 1시 ~ 5시 (4시간)
플랫폼 : 백준 대회 플랫폼(온라인 참가)
문제 : 총 7 문제, 개인전(팀으로 참가하고 싶으시면 팀으로 참가하셔도 무방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작년 중순 쯤부터 준비해오던 대회를 드디어 개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OCI나 USACO같이 정기적으로 꾸준히 열리는 좋은 대회가 많이 있는데, 비슷하게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고 그냥 재미 삼아 참가할 수 있는 좋은 한국어 대회를 한 번 꾸준히 개최해보자 싶은 생각이 들어서 준비하기 시작한 대회입니다.

여유 시간에 틈틈이 준비해서 진행하는 일이라 완전 정기적이고 짧은 주기로 개최되긴 힘들 것 같지만 그래도 최대한 꾸준히 준비하면서 계속 개최하려고 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첫 대회라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 Reality Reflection으로부터 후원을 받아 소정의 상품도 준비했으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쟁적인 대회보다는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참가하는 대회가 됐으면 하기 때문에 상품은 성적 순이 아닌 다양한 기준을 통해 수여될 예정입니다.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onjo0127, @sgc109, @smu201111192, @veydpz 님, 대회 후원을 흔쾌히 승낙해주신 Reality Reflection 및 대회 개최 플랫폼을 제공해 주신 startlink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회가 끝난 후 대회 풀이 및 모든 테스트케이스는 github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 제 2 회 소프트콘 준비를 도와주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죄송하게도 대회 준비를 도와주시는 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게 아무 것도 없지만 ㅠㅠ 재미삼아 대회 준비를 한 번해 보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백준 슬랙 채팅방에서 @jwvg0425에게 개인 메시지 보내주시면 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