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68번 - 문명
소스코드에서 두개 그냥 단순히 변수명만 바꿨을뿐인데
틀렸습니다에서 메모리초과로 바뀌네요 변수명 같은것도 관련이 있는건가요 ?
또 그 이문제를 제출할때 계속 틀리길래 맞은사람의 소스코드를 보면서 계속 수정해가면서 결국 배낀수준정도로 변수명 빼고 완전히 구조가 일치하는데
왜 제코드는 틀리는것일까요
첫번째 소스코드가 정답이 맞은분의 코드이구요
2번째가 메모리초과 뜬 문제
3번째가 틀린문제입니다.
맨 위의 구조체에서 x, y를 선언하는 순서가 다릅니다.
그 때문에 q.push({ tx, ty }); 는 서로 반대로 값을 넣게 됩니다.
제 소스코드가 계속 틀리다고하길래 바꿨는데 실수를했네요 그러면 메모리 초과는 해결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구조체 순서를 바꾸고 한거를 다시 제출하니까 구조가 완전히 똑같은데도 제껀 틀렸다고 나오네요
2번째가 틀리는 이유는 구조체에서의 순서는 y, x이므로 q.push({ ty, tx }); 여야 하는데 반대로 해서이고, 3번째가 메모리 초과인 이유는 247번째 줄이 Range(tx, ty)여야 하는데 Range(tx, tx) 라고 썼기 때문입니다.
2번째 코드에도 Range(tx, tx) 라고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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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sx2079 5년 전
소스코드에서 두개 그냥 단순히 변수명만 바꿨을뿐인데
틀렸습니다에서 메모리초과로 바뀌네요 변수명 같은것도 관련이 있는건가요 ?
또 그 이문제를 제출할때 계속 틀리길래 맞은사람의 소스코드를 보면서 계속 수정해가면서 결국 배낀수준정도로 변수명 빼고 완전히 구조가 일치하는데
왜 제코드는 틀리는것일까요
첫번째 소스코드가 정답이 맞은분의 코드이구요
2번째가 메모리초과 뜬 문제
3번째가 틀린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