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ler   4년 전

"Despite the darkness, Scared John can always recognize the exit, and he will leave as soon as he reaches it, determined never to set foot anywhere in the graveyard again."

정말 중요한 내용인데 불구하고 번역에서 내용이 빠져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해주세요!

묘지는 W × H 크기의 그리드로 나타낼 수 있다. 묘지의 입구는 (0, 0)이고, 출구는 (W-1, H-1)이다. 상근이는 겁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묘지를 나가려고 한다. 상근이는 현재 있는 칸과 동, 서, 남, 북으로 인접한 칸으로 이동할 수 있다. 각 칸은 잔디, 묘비, 또는 귀신 구멍이다.

-> 

묘지는 W × H 크기의 그리드로 나타낼 수 있다. 묘지의 입구는 (0, 0)이고, 출구는 (W-1, H-1)이다. 상근이는 겁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묘지를 나가려고 한다. 그리고 상근이는 이동하던 도중 출구에 도달하면 뒤도 돌아보지 않고 그 즉시 묘지를 빠져나갈 생각이다. 상근이는 현재 있는 칸과 동, 서, 남, 북으로 인접한 칸으로 이동할 수 있다. 각 칸은 잔디, 묘비, 또는 귀신 구멍이다.

startlink   4년 전

수정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