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wwnnaa   3년 전

입력 부분 설명이 어색해 수정해보았습니다.

첫 줄에 test case의 수가 주어진다. 각 test case에 대해서 문서의 수 N(100이하)와 몇 번째로 인쇄되었는지 궁금한 문서가 현재 Queue의 어떤 위치에 있는지를 알려주는 M(0이상 N미만)이 주어진다. 다음줄에 N개 문서의 중요도가 주어지는데, 중요도는 1 이상 9 이하이다. 중요도가 같은 문서가 여러 개 있을 수도 있다. 위의 예는 N=4, M=0(A문서가 궁금하다면), 중요도는 2 1 4 3이 된다.

=> 첫 줄에 test case의 수가 주어진다. 다음 줄 부터는 각 test case에 대해서 문서의 수 N(100 이하)과 몇 번째로 인쇄되었는지 궁금한 문서가 현재 Queue의 어느 위치에 있는지를 알려주는 M(0 이상 N 미만)과 N개 문서의 중요도가 차례대로 주어지는데, 중요도는 1 이상 9 이하이다. 중요도가 같은 문서가 여러 개 있을 수도 있다. 위의 예는 N=4, M=0(A 문서가 궁금하다면), 중요도는 2, 1 4 3이 된다.

jh05013   3년 전

더 다듬어 보았습니다. 마지막 문장은 딱히 필요하지 않은 것 같고 원문에도 없어서 제거했습니다.

출력의 "test case"도 "테스트케이스"로 바꿔 주세요.

---

첫 줄에 테스트케이스의 수가 주어진다. 각 테스트케이스는 두 줄로 이루어져 있다.

테스트케이스의 첫 번째 줄에는 문서의 개수 N(1 ≤ N ≤ 100)과, 몇 번째로 인쇄되었는지 궁금한 문서가 현재 Queue에서 몇 번째에 놓여 있는지를 나타내는 정수 M(0 ≤ M < N)이 주어진다. 이때 맨 왼쪽은 0번째라고 하자. 두 번째 줄에는 N개 문서의 중요도가 차례대로 주어진다. 중요도는 1 이상 9 이하의 정수이고, 중요도가 같은 문서가 여러 개 있을 수도 있다.

startlink   3년 전

수정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