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2년 전

문제

이란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축구 리그인 이란 챔피언스 컵(ICPC)도 끝을 향해 가고, 사람들은 이란에서 가장 유명한 두 팀인 페르세폴리스와 에스테그랄 간의 결승전을 열광적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ICPC의 결승은 각 팀이 한 경기마다 홈 팀이 되어 총 두 경기로 진행됩니다. 우승팀은 두 경기에서 넣은 점수를 더한 합계 점수로 정해집니다. 예를 들어 두 경기의 점수가 첫 경기는 페르세폴리스 6 : 0 에스테그랄, 두번째 경기는 에스테그랄 3 : 1 페르세폴리스라면, 합계 점수는 페르세폴리스 7 : 3 에스테그랄이 되어 페르세폴리스가 우승팀이 됩니다. 합계 점수가 같다면 원정 다득점 규칙에 따라 우승자가 정해지는데, 이 말은 원정에서 더 많은 골을 넣은 팀이 우승팀이 된다는 뜻입니다.

축구 광팬인 한나는 그녀가 응원하는 팀이 우승하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그려 보려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녀는 두 경기의 결과가 입력될 때, 합계 점수와 원정 다득점 규칙에 따라 우승자를 계산할 수 있는 경우 어느 팀이 우승자인지 판단하고, 그렇지 못할 경우 경기가 승부차기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리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려 합니다. 한나가 이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시다.

입력

 입력의 첫 줄에는 공백으로 구분된 두 정수 p1, s1이 주어지는데, p1과 s1은 각각 페르세폴리스 홈에서 펼쳐지는 첫 경기에서 페르세폴리스와 에스테그랄이 득점한 골의 수입니다. 둘째 줄에도 공백으로 구분된 두 정수 s2, p2가 주어지는데, s2와 p2는 각각 에스테그랄 홈에서 펼쳐지는 두 번째 경기에서 에스테그랄과 페르세폴리스가 득점한 골의 수입니다. 입력되는 모든 정수는 0과 20을 포함한 그 사이 범위에 들어옵니다.

출력

합계 점수와 원정 다득점 규칙에 따라 우승팀을 정할 수 있다면, 우승팀의 이름인 Persepolis 또는 Esteghlal을 출력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Penalty를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