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많은 금융 기업이 도산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다른 여러 정부와) 미국 정부는 몇십억 달러의 긴급 융자를 통해 기업을 "긴급 구제"합니다. 구제 이후, 몇몇 기업은 이를 이용해 이사진에 엄청난 성과상여금을 지급하기도 합니다. 대중의 강한 반발이 생기면, 정부는 긴급 구제금을 받은 회사 직원의 상여금에 95% 세금을 매겨 구제금을 회수하는 정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1 이 문제에서 당신은 정부가 얼마를 회수할 수 있는지 계산해야 합니다.

긴급 구제금을 받은 회사의 목록과 (위에서는 95%였던) 세율 r을 정수로 나타낸 값이 (위의 경우 95로) 주어집니다. 그 회사 소속의 이사진의 목록과 그들이 받은 상여금도 주어집니다. 긴급 구제금을 받은 회사의 각 이사진은 받은 상여금의 r%만큼을 (가장 가까운 정수로 내림한 값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문제의 편의를 위해 긴급 구제금을 받지 않은 회사의 이사진은 상여금을 하나도 세금으로 지불하지 않는다고 가정합시다.

1이러한 접근이 적법한지는 판단의 여지가 있습니다.

입력

첫 줄에 데이터의 수 K가 주어집니다. 이후 K개의 데이터가 아래의 형식으로 주어집니다:

첫 줄에 네 정수 C, B, n, r이 주어집니다. 1 <= C <= 500은 회사의 수입니다. 0 <= B <= C는 긴급 구제금을 받은 회사의 수입니다. 1 <= n <= 10000은 총 이사진의 수이고, 0 <= r <= 100은 퍼센트로 나타낸 세율입니다.

이후 한 줄에 긴급 구제금을 받은 회사의 (1부터 C 사이 값인) 인덱스를 나타내는 B개의 정수가 주어집니다. 마지막으로 n개의 줄이 각각 하나의 이사진을 나타냅니다. 이 줄들은 두 정수 ci, pi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 ci <= C는 이사진 i가 일하고 있는 회사, pi는 이사진 i가 받은 상여금입니다.

출력

각 데이터에 대해, x가 데이터의 번호를 나타내는 "Data Set x:"를 출력합니다. 이후 별개의 줄에 정부가 세금으로 회수하는 돈의 총 가치를 출력합니다. 각 데이터 뒤에는 공백 한 줄이 이어집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