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미드하트는 사라예보에 사는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2013년 7월과 8월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중요한 협동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그런데 2013년 (이슬람의 단식 월인) 라마단이 이때와 겹쳤습니다. 미드하트는 이스탄불, 쿠알라룸푸르, 도쿄, 멜버른, 상파울루, 시카고 등 여러 도시를 들를 계획입니다. 이슬람교도도 여행 중에는 단식을 하지 않아도 되나, 미드하트는 라마단에 단식을 진행하려 합니다. 라마단을 지키는 데 딱 하나 문제가 있다면, 항상 집에서는 어머니가 깨워주셔 챙겼던 (동이 트기 전 이른 아침인) 사후르를 스스로 일어나 챙겨야 한다는 것입니다.

미드하트는 (사후르가 끝나는 시각인) 임사 45분 전에 사후르를 챙기려 합니다. 그는 임사 45분 전에 알람을 맞춰 제 시간에 사후르를 챙기고 파즈르 기도를 한 후 이른 출근 준비를 하려 합니다. 세계 곳곳을 여행하므로 임사 시간은 도시마다 다릅니다. 미드하트는 그가 방문하는 모든 도시 시간에 맞춰 일어날 수 있도록 여행용 시계를 조정하려 합니다. 미드하트를 도와 24시간 단위로 나타낸 하나의 시각을 마찬가지로 24시간 단위로 나타낸 또 다른 시각으로 바꿔 출력해주는 프로그램을 작성합시다.

참고: 24시간 단위는 (자정) 0:00로 시작해 (자정 1분 전) 23:59로 끝납니다. 입력과 출력에서 맨 앞에 오는 0과 콜론은 명료함을 위해 제거합니다. 따라서 0:00은 0 0으로 작성합니다.

입력

첫 줄에 테스트 케이스의 수 T가 주어집니다. 다음 T개의 줄 각각에 두 정수 H와 M이 하나의 공백으로 구분되어 24시간 단위 시간을 나타냅니다. (0 <= H <= 23, 0 <= M <= 59) H는 시간을, M은 분을 나타냅니다.

출력

각 테스트 케이스에 대해 한 줄에 x가 (1부터 시작하는) 테스트 케이스 번호를 나타내는 "Case #x:"를 출력한 후, 입력 시각 45분 전 시각을 나타내는 두 정수를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