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_code   1년 전

문제

크로아티아 철도가 기차표 구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ATM과 비슷한 기기인 발권기를 도입했습니다. 표를 사려면 우선 여행의 행선지를 골라야 합니다. 행선지는 미리 주어진 동네 또는 전세계적인 도시 N 곳 중 한 곳입니다. 행선지를 선택할 때는 행선지의 이름을 한 글자씩 타이핑합니다. 글자를 칠 때마다, 가능한 행선지의 수는 줄어듭니다.

스크린 상 키보드의 최초 상태가 그림과 같이 주어집니다. 문제에서는 길이 8의 문자열 네 줄로 표현할 것입니다.

(그림 참조)

글자를 칠 때마다, 키보드의 상태가 달라집니다. (고를 수 있는 행선지의 이름에 따라) 다음 단계에서 고를 수 있는 글자만이 남습니다. 고를 수 없는 남은 문자는 문자 "*"로 대체됩니다.

N개의 행선지와 가고자 하는 행선지의 (전체가 아닌) 시작 글자 몇 개가 주어질 때, 다음 글자를 입력하기 전 키보드의 상태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합시다. 전체 글자가 주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입력

첫 줄에 문제에서 주어진 정수 N이 주어집니다. (1 <= N <= 50) 다음 N개의 줄 각각에 영어 알파벳 대문자로만 이루어진 최대 100글자의 문자열이 하나 주어집니다. 마지막 줄에는 가고자 하는 행선지의 시작 글자 몇 개가 주어집니다.

출력

문제에서 요구한 키보드의 상태를 출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