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ftpsh   2년 전

만들어 냈다 -> 만들어냈다

보드위라면 어느곳으로 -> 보드 위라면 어느 곳이든지

불가능하게 ->  불가능하도록

그리고 우리는 쥐의 처음 위치를 알고, 쥐는 항상 일정한 속도로 움직인다고 가정한다. 우리는 길이가 L인 정사각형 모양이고, 정사각형의 변은 축에 평행하고, 회전시키지 못한다. 우리는 게임이 시작된 후부터 움직이거나 떨어뜨릴 수 있다. ->  쥐는 항상 일정한 속도로 움직이고, 처음 위치가 알려져 있다고 가정한다. 우리는 길이가 L이고 축에 평행한 정사각형 모양이고 회전시키지 못한다. 우리는 게임이 시작된 직후부터 움직이거나 떨어뜨릴 수 있다. (다른 의미의 '우리'가 여러 번 등장해 가독성을 해칩니다)

그리고, 우리에 완벽하게 포함되어야 잡힌 쥐이다. 만약 우리의 경계에 쥐가 있다면 그 쥐는 잡힌 쥐가 아니다. 모든 쥐가 한 번에 절대 안 잡히는 최대 L을 구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  게임은 쥐가 우리 내부에 완벽하게 포함되어야 잡혔다고 간주한다. 만약 쥐가 우리의 경계에 있다면 그 쥐는 잡힌 쥐가 아니다. 한 번에 모든 쥐를 절대로 잡을 수 없는 가장 큰 L을 구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startlink   1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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