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05013   5년 전

배열 돌리기 1

"배열은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야 하며,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돌려야 한다." -> "배열은 다음과 같이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야 한다."

"회전 시키면" -> "회전시키면"

"회전 시킨" -> "회전시킨"

배열의 원소가 정수임을 보장해 주세요.

배열 돌리기 2

1과 똑같이 수정해 주세요.

뱀과 사다리 게임

https://www.acmicpc.net/board/... 에서 요청 사항 하나를 이미 요청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 작아진다."를 다음으로 교체해 주세요.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수만큼 이동해야 한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i번 칸에 있고,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수가 4라면, i+4번 칸으로 이동해야 한다. 만약 주사위를 굴린 결과가 100번 칸을 넘어간다면 이동할 수 없다. 도착한 칸이 사다리면, 사다리를 타고 위로 올라간다. 뱀이 있는 칸에 도착하면, 뱀을 따라서 내려가게 된다. 즉, 사다리를 이용해 이동한 칸의 번호는 원래 있던 칸의 번호보다 크고, 뱀을 이용해 이동한 칸의 번호는 원래 있던 칸의 번호보다 작아진다.

게임의 목표는 1번 칸에서 시작해서 100번 칸에 도착하는 것이다.

Two Dots

이미 요청했습니다.

달리기

"x행 y열에 있는 칸은 (x, y)로 나타낸다."를 "칸은 빈 칸 또는 벽이다." 뒤에 넣어 주세요.

겉넓이 구하기

이미 요청했습니다.

모양 만들기

"모양이란 인접한 1의 최대 개수이고, 모양의 크기는 모양에 포함되어 있는 1의 개수이다." -> "1이 들어 있는 인접한 칸끼리 연결했을 때, 각각의 연결 요소를 모양이라고 부르자. 모양의 크기는 모양에 포함되어 있는 1의 개수이다."

startlink   5년 전

수정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