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 메모리 제한 제출 정답 맞은 사람 정답 비율
2 초 512 MB 76 56 42 73.684%

문제

평소에 코딩 실력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는 지구이는 익명게시판에서 “백스페이스 키를 쓰지 않고 코딩하기를 추천합니다” 라는 글을 읽게 되었다. 글의 최하단에는 매우 작은 글씨로 “효과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같은 내용의 글이 5줄에 걸쳐 알아보기 힘들게 쓰여 있었지만, 지구이는 그래도 한 번은 시도해 볼 만한 방법이라고 생각했고, 직접 해보기로 했다.

지구이가 처음으로 도전한 문제는 다음과 같다.

“정점이 N (1 ≤ N ≤ 100)개 있고, 그래프의 인접행렬이 N*N으로 주어진다. 이 때 모든 쌍의 최단거리를 구하시오.”

지구이는 플로이드로 이 문제를 풀려고 했으나, 아쉽게도 첫 번째 줄에서 오타가 나고 말았다. 하지만 지구이는 짧은 시간동안 자기합리화와 함께, “이 정도 실수라면 데이터가 내 코드를 빗겨나가지 않을까?”라는 굳은 믿음으로 계속 코딩을 했다. 하지만 결국 그 실수 때문에 맞을 수 없었고, 지구이는 코드를 밀 수밖에 없었다.

문제를 푼 후, 지구이는 자신의 첫 번째 코드가 얼마나 잘못됐는지 확인해 보려고 한다. 이것은, 첫 번째 코드와 두 번째 코드에서 구한 최단거리가 서로 다른 (i, j) 쌍의 개수가 9700개 이상인 데이터를 찾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나 지구이는 데이터를 찾을 수 없었다.

지구이의 첫 번째 코드가 얼마나 망한 코드인지 알려주자!

지구이의 코드는 여기에 있다.

입력

입력은 없다.

출력

첫 번째 줄에 정점 개수 N(1 ≤ N ≤ 100)을 출력한다.

두 번째 줄부터 N개의 줄에 그래프의 인접행렬 D를 출력한다.

D(i, i) = 0, 0 ≤ D(i, j) ≤ 10000이어야 한다.

출력 예시는 답이 아님에 주의하라.

예제 입력


예제 출력

2
0 1
1 0

힌트

출처

Contest > 꼬마컵 > 꼬마컵 2016 D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