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2 초 256 MB44027122663.128%

문제

흑석이와 상도는 국내 최고의 걸그룹인 CAU(Complete & Awesome Unit)을 좋아한다. CAU에는 흑석이와 상도는 좋아하는 멤버가 각각 여러명 존재한다.

흑석이와 상도는 최고로 좋아하는 멤버인 최애 멤버를 정하고자 한다. 그런데 두 친구가 같은 멤버를 좋아하는 것은 두 친구 간의 우정 때문에 그럴 수 없다고 한다.

따라서 우리는 친구들의 우정을 지키기 위해 최고로 좋아하는 멤버인 최애 멤버 1명을 서로 다른 멤버로 정하고자 한다.

친구들의 우정을 지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입력

첫째 줄에 친구들의 수 N과 걸그룹의 멤버 수 M이 주어진다. (2 ≤ N, M ≤ 1000)

다음 M개 줄에 걸쳐서 걸그룹 멤버의 이름이 각각 주어진다. 걸그룹 멤버의 이름은 영문 대문자로만 이뤄져 있으며, 최대 길이는 100글자이다.

다음 N개 줄에 걸쳐서 친구 별로 좋아하는 멤버 수 K(1 ≤ K ≤ M)와 좋아하는 걸그룹 멤버 이름들이 공백을 사이에 두고 주어진다.

출력

첫 번째 줄에는 친구들의 우정을 지킬 수 있는 지 여부를 출력한다.

우정을 지킬 수 없는 경우 두 번째 줄에는 최대한 겹치지 않게 친구들 전체가 좋아할 수 있는 최대 멤버 수를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4 5
YEJI
LIA
RYUJIN
CHAERYEONG
YUNA
3 YEJI RYUJIN YUNA
2 LIA RYUJIN
3 CHAERYEONG YEJI RYUJIN
4 LIA RYUJIN CHAERYEONG YUNA

예제 출력 1

YES

1번 친구는 YEJI, 2번 친구는 LIA, 3번 친구는 CHAERYEONG, 4번 친구는 RYUJIN을 최애 멤버로 정하면 친구들의 우정을 지킬 수 있다.

예제 입력 2

6 6
MIYEON
MINNIE
SOOJIN
SOYEON
YUQI
SHUHUA
2 YUQI SOOJIN
1 SOYEON
1 YUQI
2 YUQI SHUHUA
3 MIYEON SOYEON YUQI
3 MIYEON SHUHUA SOYEON

예제 출력 2

NO
5

1번 친구가 SOOJIN, 2번 친구가 SOYEON, 3번 친구가 YUQI, 4번 친구가 SHUHUA, 5번 친구가 MIYEON을 최애 멤버로 정하면 친구들이 최대로 좋아할 수 있는 멤버 수는 5명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