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추가 시간 없음) 1024 MB19821558137780.715%

문제

흥선이는 팰린드롬을 싫어한다. 어느 날 지구를 정복한 흥선이는 팰린드롬 척화비를 세워, 전 지구의 팰린드롬을 없애버렸다. 그리고 수미상관 순수비를 만들어 수미상관을 널리 퍼뜨렸다.

팰린드롬과 수미상관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 팰린드롬 : (앞뒤가 똑같은 팰린드롬~) “u”, “xyx”, “krrk” 같이 뒤집어 읽어도 같은 문자열을 뜻한다.
  • 수미상관 : (앞뒤가 똑같은 수미상관~) “z”, “pqpq”, “astoast” 같이 앞쪽 절반이 뒤쪽 절반과 같은 문자열을 뜻한다. 정확히는, 길이가 $N$인 문자열이면 길이가 $\left\lfloor\frac{N}{2}\right\rfloor$인 접두사와 접미사가 동일한 문자열을 뜻한다.

민수는 팰린드롬의 유구한 역사를 살리고 싶었지만, 여기저기 박힌 팰린드롬 척화비 때문에 그 꿈을 이룰 수 없었다. 그래도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랴! 민수는 길이가 $N$인 수미상관이면서 팰린드롬인 문자열을 발견한 것이다! 이것은 흥선이의 팰린드롬 척화비에 위배되지 않았고, 민수는 팰린드롬의 유구한 역사를 후대에 남기기 위해 노트 한 켠에 이 사실을 적었다.

미래에 후손들은 민수의 노트를 발견했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나버렸다. 민수의 노트는 얼룩과 먼지 때문에 많은 부분을 알아볼 수가 없었다. 오로지 민수가 길이가 $N$인 수미상관이면서 팰린드롬인 문자열을 발견했다는 사실만을 알 수 있었을 뿐이다.

민수의 후손인 시철이는 민수의 노트가 사실이라 생각했고, 길이가 $N$인 수미상관이면서 팰린드롬인 문자열을 찾기 위해 공학관에서 밤새 연구를 하고 있다.

민수가 찾은 것은 무엇이었을까?

입력

다음과 같이 입력이 주어진다.

$N$

출력

길이가 $N$이고 알파벳 소문자로 이루어진, 수미상관이면서 팰린드롬인 문자열을 출력한다. 

항상 그러한 문자열은 존재하고, 만약 여러 가지가 있다면 그중 하나를 출력한다.

제한

  • $1 \leq N \leq 1\,000\,000$
  • 입력으로 주어지는 모든 수는 정수다.

예제 입력 1

1

예제 출력 1

a

예제 입력 2

3

예제 출력 2

sts

노트

민수는 노트의 여백이 부족해, 발견했다는 사실만을 적었다고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