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1024 MB42631484110934.538%

문제

찬우는 스택을 배운 뒤 자료구조 과목과 사랑에 빠지고 말았다.

자료구조 과목만을 바라보기로 다짐한 찬우는 나머지 과목의 교과서 $N$권을 방 구석에 $M$개의 더미로 아무렇게나 쌓아 두었다. 하지만 중간고사가 다가오자 더 이상 자료구조만 공부할 수는 없었고, 결국 찬우는 팽개쳤던 나머지 과목의 교과서를 정리하고 번호순으로 나열하려 한다.

$N$권의 교과서는 각각 $1$부터 $N$까지의 번호가 매겨져 있다. 찬우는 각 더미의 맨 위에 있는 교과서만 꺼낼 수 있으며, 반드시 교과서를 꺼낸 순서대로 나열해야 하기 때문에 번호순으로 나열하기 위해서는 $1$번, $2$번, … $N - 1$번, $N$번 교과서 순으로 꺼내야 한다. 교과서를 올바르게 나열할 수 없다면 중간고사 공부를 때려치겠다는 찬우를 위해 번호순으로 나열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주자.

입력

첫째 줄에 교과서의 수 $N$, 교과서 더미의 수 $M$이 주어진다.

둘째 줄부터 $2\times M$줄에 걸쳐 각 더미의 정보가 주어진다.

$i$번째 더미를 나타내는 첫 번째 줄에는 더미에 쌓인 교과서의 수 $k_{i}$ 가 주어지며, 두 번째 줄에는 $k_{i}$ 개의 정수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각 정수는 교과서의 번호를 나타내며, 아래에 있는 교과서의 번호부터 주어진다.

교과서의 번호는 $1$부터 $N$까지의 정수가 한 번씩만 등장한다.

출력

올바른 순서대로 교과서를 꺼낼 수 있다면 Yes를, 불가능하다면 No를 출력한다.

제한

  • $1 \leq M \leq N \leq 200\,000$
  • $1 \leq k_i$
  • 모든 $k_{i}$의 합은 항상 $N$이다.

예제 입력 1

4 2
2
3 1
2
4 2

예제 출력 1

Yes

위 그림처럼 책이 쌓여 있으므로, 첫 번째 더미 - 두 번째 더미 - 첫 번째 더미 - 두 번째 더미 순으로 꺼내면 책 번호순으로 나열할 수 있다.

예제 입력 2

5 2
3
3 5 1
2
4 2

예제 출력 2

No

위 그림처럼 책이 쌓여 있으므로 어떻게 꺼내도 책 번호순으로 나열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