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1024 MB235078964635.592%

문제

Good Bye BOJ, 2021!이 열리는 오늘, 12월 31일은 종서의 생일이다. $N$ 명의 친구들은 종서에게 생일 선물로 예쁜 케이크를 만들어주려 한다.

여기에서, 예쁜 케이크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만족하는 케이크를 의미한다.

  1. 케이크는 높이가 $1$이고, 부피가 $N$인 직육면체 모양이다.
  2. 케이크를 적절히 칼질해서 한 변의 길이가 $1$인 정육면체 모양 조각 $N$ 개로 나눌 수 있어야 한다.
  3. 케이크의 옆면에 가로 너비가 $1$인 직사각형을 이어 붙여 만든 띠를 딱 맞게 두를 수 있어야 한다.
  4. 장식용 띠는 가로 폭이 $1$인 빨간색, 초록색, 하얀색 직사각형이 순서대로 번갈아 가면서 같은 개수만큼 나와야 한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은 $N = 8$인 경우의 예쁜 케이크 중 하나와 그에 사용된 띠를 나타낸다.

예쁜 케이크 그림

케이크 띠의 예시

아쉽게도 $N$이 얼마인지에 따라 예쁜 케이크를 만들지 못 할 수도 있다. 종서의 친구들을 위해 부피가 $N$인 예쁜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지 알려주자.

입력

첫 번째 줄에 전체 테스트 케이스의 개수를 나타내는 정수 $T$가 주어진다.

이후 $T$ 개의 줄에 각각 문제에서 언급한 정수 $N$이 한 줄에 하나씩 주어진다.

출력

$T$ 개의 줄에 걸쳐 한 줄에 하나씩 문제의 답을 출력해야 한다.

부피가 $N$인 예쁜 케이크를 만들 수 있으면 TAK, 아니면 NIE를 출력한다.

제한

  • $1 \le T \le 1\,000$
  • $1 \le N \le 10^{18}$
  • 입력으로 주어지는 모든 수는 정수다.

예제 입력 1

3
2
9
10

예제 출력 1

TAK
TAK
NIE

출처

Contest > BOJ User Contest > Good Bye, BOJ > Good Bye, BOJ 2021! B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