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1024 MB167564942.982%

문제

swoon은 raararaara와 게임을 하고 있다. 게임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정수 $A$와 $B$가 주어지며, $A$를 $B$ 이상으로 만드는 사람이 승리한다.

양 플레이어 모두가 사용 가능한 $K$개의 카드가 놓여있으며, 각 카드에는 $1$부터 $K$까지의 정수가 하나씩 적혀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에 카드를 한 장 선택해 해당 카드에 적혀있는 수만큼 $A$에 더해야 한다. 선택한 카드는 사라진다. 사용할 수 있는 카드가 없다면, 다시 $K$개의 카드를 놓는다. 

게임은 항상 swoon부터 시작하며, 모든 플레이어는 최적의 방법으로 게임을 한다.

swoon은 이 게임을 무조건 이기고 싶기 때문에 $A$, $B$, $K$가 주어졌을 때, 승자가 누구인지 알고 싶다. swoon을 위해 승자를 알려주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입력

첫째 줄에 쿼리의 개수 $Q$ ($1 \leq Q \leq 100\,000$)가 주어진다.

둘째 줄부터 $Q+1$번째 줄까지 각 줄마다 $A$, $B$, $K$가 주어진다. ($1 \leq A \lt B \leq 10^9$, $1 \leq K \leq 10$)

출력

쿼리마다 한 줄에 swoon이 이기는 경우에는 swoon을, raararaara가 이기는 경우에는 raararaara를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2
2 4 7
4 10 5

예제 출력 1

swoon
raararaara

출처

Camp > ICPC Sinchon Algorithm Camp > 2022 ICPC Sinchon Winter Algorithm Camp Contest > 중급 C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