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512 MB71137631955.672%

문제

아리가 보스 몬스터를 잡으러 가려면 광야에 위치한 포탈을 타야만 한다. 하지만 광야에는 아리가 포탈을 타러 가는 것을 방해하려는 보스 몬스터의 오른팔인 부하 몬스터 한 마리도 함께 위치해 있다. 광야는 세로의 길이가 N, 가로의 길이가 MN x M 격자판으로 이루어져 있고 격자판의 왼쪽 윗 칸은 (1, 1)이며 오른쪽 아래 칸은 (N, M)이다. 아리가 처음 위치한 칸은 (1, Ac)이고, 부하 몬스터가 위치한 칸은 (Sr, Sc)이며, 포탈은 (N, M)에 위치해있다. 부하 몬스터의 위치가 (N, M)인 경우는 존재하지 않는다.

부하 몬스터는 처음 위치한 칸에서 움직일 수 없어 아리가 포탈을 타려는 것을 직접적으로 막을 수는 없지만 간접적으로 막기 위해 아리의 움직임에 마법을 걸어두었다. 부하 몬스터가 아리에게 걸어둔 마법은 다음과 같다.

  • 아리의 진행 방향은 왼쪽이나 오른쪽 두 방향 중 하나이다.
  • 아리의 진행 방향이 왼쪽이었다면 반드시 행의 왼쪽 끝, 오른쪽이었다면 행의 오른쪽 끝까지 이동해야 한다. 한 행의 끝에 도달했다면 아리는 아래 행으로 한 칸 이동한다.
  • 아리가 아래 행으로 이동하면 아리의 진행 방향은 윗 행에서의 진행 방향의 반대가 된다.

예를 들어, 광야의 세로 길이가 5, 가로 길이가 6이고 아리가 처음 위치한 칸이 (1, 3) 일 때, 진행 방향에 따른 아리의 이동 경로는 아래 그림과 같다.

아리의 진행 방향이 왼쪽일 때 아리의 진행 방향이 오른쪽일 때

아리의 움직임이 위와 같이 제한되어 있을 때, 아리는 부하 몬스터를 만날 수도, 만나지 않고 포탈로 바로 갈 수도 있다. 아리가 광야로 출발하기 전, 아리를 도와 부하 몬스터를 만나는지, 만나지 않는지 미리 확인해주도록 하자.

입력

첫 번째 줄에 광야의 크기를 나타내는 두 정수 NM이 주어진다. (2 ≤ N, M ≤ 100)

두 번째 줄에 아리가 처음 위치한 칸의 열의 값을 나타내는 정수 A(1 ≤ AcM)와 아리의 진행 방향 D가 주어진다. D는 0이나 1로 주어지고, 0이라면 진행 방향이 왼쪽임을, 1이라면 진행 방향이 오른쪽임을 의미한다.

세 번째 줄에 부하 몬스터의 위치를 나타내는 두 정수 Sr (2 ≤ SrN), Sc (1 ≤ ScM)가 주어진다.

출력

아리가 부하 몬스터를 만나지 않고 포탈로 바로 갈 수 있다면 첫 번째 줄에 "YES!"를 출력하고 부하 몬스터를 만난다면 "NO..."를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5 6
3 0
5 5

예제 출력 1

YES!

예제 입력 2

5 6
3 1
5 5

예제 출력 2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