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1024 MB90117915327.568%

문제

포닉스는 친구들과 POSTECH 캠퍼스 근처의 어느 가게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했지만 정확한 가게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가게 이름의 길이가 $L$이고 알파벳 대문자만으로 구성되었다는 점을 확실하게 기억하고 있고, 희미한 기억을 따라 가게 이름과 비슷한 것 같은 몇 개의 가게 이름 후보를 적어 봤다.

포닉스는 정확한 가게 이름을 알 수 없으므로 현재 기억나는 가게 이름의 후보들과 최대한 이름이 비슷한 가게를 찾을 것이다.

$N$개의 가게 이름 후보가 주어질 때, 이 $N$개의 이름 각각과 많아야 한 글자만 다르고 길이가 $L$인 가게 이름을 찾아 보자. 찾은 가게 이름이 반드시 가게 이름 후보들에 포함될 필요는 없다.

입력

첫째 줄에 가게 이름 후보의 수 $N$과 가게 이름의 길이 $L$이 주어진다. $(1 \leq N, L \leq 20)$

이후 $N$줄에 걸쳐 가게 이름의 후보가 각 줄에 하나씩 주어진다. 가게 이름의 후보는 길이가 $L$이고 모두 서로 다르며 알파벳 대문자로만 구성됨이 보장된다.

출력

조건을 만족하는 가게 이름을 알파벳 대문자로 출력하여라. 여러 가지가 가능하다면 그 중 하나만 출력하면 되며, 조건을 만족하는 가게 이름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CALL FRIEND를 출력하여라.

예제 입력 1

5 5
STORR
STARE
STORE
SCORE
STONE

예제 출력 1

STORE

예제 입력 2

3 5
PIZZA
PLAZA
NINJA

예제 출력 2

CALL FRIEND

출처

University > POSTECH > 2022 POSTECH Programming Contest A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