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1024 MB4261009029.801%

문제

팬그램(pangram)이란 알파벳의 모든 문자가 최소 한 번씩 등장하는 문자열을 말한다. 팬그램의 예시로는 "The quick brown fox jumps over the lazy dog", "The five boxing wizards jump quickly"등이 있다. 팬그램은 그 자체로 충분히 아름다운 문자열이지만, 래오는 팬그램 중에서도 모든 알파벳이 순서대로 나열된 팬그램만이 아름답다고 생각해 이를 그램팬이라 부르기로 했다.

예를 들어 "ABBCDEFGGHIJKLMNOPQRSSTUVWXYZ"는 그램팬이며, "BABCDEFGHIJKLMNOPQRSTUVWXYZ", "ABCADEFGHIJKLMNOPQRSTUVWXYZ"은 팬그램이지만 그램팬은 아니다.

어느 날 북과고 컴퓨터실 구석에서 문자열 $S$를 발견한 래오는 $S$의 부분 문자열 중 그램팬인 것의 개수가 궁금해졌다. 래오를 위해 이를 계산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

문자열 $S$의 부분 문자열이란, 문자열의 연속된 일부를 의미한다. 부분 문자열 중 같은 것이 있더라도 기존 문자열에서의 위치가 다르다면 다른 것으로 센다.

입력

첫째 줄에 문자열 $S$가 주어진다. $S$는 길이 $1$ 이상 $100\,000$ 이하의 알파벳 대문자로 이루어진 문자열이다.

출력

$S$의 부분 문자열 중 그램팬인 것의 개수를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ABCDEFGHIJKLMNOPQRSTUVWXYZ

예제 출력 1

1

예제 입력 2

ABCDEFGHIJKLMNOPQRSTUVWXYYYZZZ

예제 출력 2

3

예제 입력 3

THEQUICKBROWNFOXJUMPSOVERTHELAZYDOG

예제 출력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