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1024 MB66415211629.000%

문제

애니메이션 애호가이면서도 PS 애호가인 한별이는, 어느 날 PS를 하느라 보지 못한 애니메이션이 $N$개나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PS를 너무 오랫동안 하지 않으면 solved.ac 스트릭이 깨지는 불상사를 당하기 때문에 한별이는 애니메이션을 최대 $M$시간 동안만 보기로 했다. 이에 한별이는 애니메이션을 동시에 최대 $K$개씩 묶어서 보기로 했는데, 한별이가 동시에 애니메이션을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한별이는 아직 보지 않은 애니메이션 중 $K$개 이하의 애니메이션을 동시에 보기 시작한다.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 도중에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보기 시작할 수 없다. 이로 인해, 한별이는 보기 시작한 애니메이션 중에서 가장 긴 애니메이션이 끝날 때까지 다른 애니메이션을 보기 시작할 수 없다.

한별이는 애니메이션 시청의 달인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이 끝남과 동시에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보기 시작할 수 있다.

$N$개의 애니메이션 각각을 보는 데에 걸리는 시간이 주어질 때, $M$시간 동안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의 최대 개수를 구하시오.

입력

첫 번째 줄에 한별이가 봐야 하는 애니메이션의 개수 $N$, 한별이가 애니메이션을 보는 데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나타내는 정수 $M$, 한별이가 동시에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의 개수 $K$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1\le N\le 100\,000$, $0\le M\le 10^9$, $1\le K\le 100\,000$)

두 번째 줄에 $N$개의 애니메이션 각각을 보는 데에 걸리는 시간을 나타내는 정수 $l_i$가 공백으로 구분되어 주어진다. ($1\le l_i\le 10^9$)

출력

한별이가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의 최대 개수를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2 3 4
3 4

예제 출력 1

1

예제 입력 2

3 15 2
10 5 10

예제 출력 2

3

출처

Contest > BOJ User Contest > 아니메컵 > 아니메컵 1쿨 D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