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메모리 제한제출정답맞힌 사람정답 비율
1 초 1024 MB74422416027.397%

문제

“???: 저는 토끼를 주문했지, 토기를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한별이는 커피를 주문하면 빗살무늬 토기에 담아서 주는 이색 카페 “토기집”의 유일한 종업원이다. 커피를 토기에 담아 서빙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지켜야 한다.

  1. 토기는 직접 제작해야 한다.
  2. 커피를 토기에 넣으면 일정 시간 후 토기의 흙이 커피와 섞여 흙탕물이 되므로 서둘러 서빙해야 한다.
  3. 한 번 커피를 담았던 토기는 강도가 약해지므로 재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토기집에는 정수 시각에만 손님이 도착하며, 각 시각에는 최대 한 명의 손님까지만 올 수 있다. 토기집에 오는 손님들은 성질이 급하기 때문에 손님이 카페에 도착하는 순간 이미 그 손님 몫의 커피가 담긴 토기가 준비되어 있어야 하며, 손님이 도착함과 동시에 서빙을 시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 손님이 나쁜 소문을 퍼트려 카페가 망하고 한별이는 빚더미에 앉게 된다.

이 일을 평생 해온 한별이는 $1$의 시간 동안 토기 하나를 만들거나, 토기 하나에 커피를 담거나, 커피를 담은 토기 하나를 손님에게 서빙할 수 있다. 두 가지 이상의 동작을 동시에 할 수는 없다.

커피는 한별이가 토기에 커피를 담는 것을 완료한 시점부터 $M$만큼의 시간이 지나면 흙탕물이 된다. 서빙을 완료하기 직전까지는 커피가 흙탕물이 아니어야 한다. 서빙 완료와 함께 커피가 흙탕물이 되는 것은 허용한다.

한별이가 일을 시작하는 시각은 $0$이다. 일을 시작할 때 이미 만들어져 있는 토기나 커피가 담겨있는 토기는 없다. 손님이 카페에 도착하는 시각들이 주어졌을 때, 한별이가 가게를 지켜내고 머리에 얹은 토기를 쓰다듬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구하여라.

입력

첫 번째 줄에는 손님의 수를 나타내는 정수 $N$과 토기에 담겨진 커피가 흙탕물이 되는 시간을 나타내는 정수 $M$이 공백을 사이에 두고 주어진다. ($1\le N,M\le 1\, 000\, 000$)

두 번째 줄에는 각 손님이 카페에 도착하는 시각을 나타내는 정수 $t_i$가 오름차순으로 공백을 사이에 두고 주어진다. ($0\le t_i\le 1\, 000\, 000$)

출력

첫 번째 줄에 한별이가 가게를 지켜낼 수 있으면 success, 지켜낼 수 없으면 fail을 출력한다.

예제 입력 1

2 3
4 5

예제 출력 1

success

예제 입력 2

2 3
3 4

예제 출력 2

fail

출처

Contest > BOJ User Contest > 아니메컵 > 아니메컵 2쿨 C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