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한 메모리 제한 제출 정답 맞은 사람 정답 비율
1 초 128 MB 21 10 9 52.941%

문제

틱-택-토 게임은 아데니아에서 시간 때우기에 세번째로 유명한 게임이다. (게임을 하고 게임에서 진 친구를 놀리는 재미가 있다.) 아텀과 브리스는 이 게임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머니가 게임을 하라고 시키는 바람에 5*5 보드판에 앉아야 했다. 둘은 일정한 모양의 대리석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아텀은 A가 쓰여져있는 대리석들을, 브리스는 B가 쓰여저있는 대리석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둘 다 두살배기 아이기 때문에, 틱-택-토를 어떻게 하는지를 몰랐다. 대신, 가능한 빨리 자신의 대리석을 움직여 보드판에 대리석 A 또는 B를 놓도록 하는 경기 방식을 선택했다.

하지만, 대리석의 개수가 많다고 이기는 것은 아니다. (둘다 두살배기 애기들이잖아요, 아시죠?) 틱-택-토 게임에서 이기려면 한 줄에 세개의 대리석들이 연속해서 있어야 한다. 즉, 보드판에 가로로, 세로로, 대각선으로 대리석이 연속해서 세개 이상 있어야 승리한다. 만일 아텀과 브리스가 대리석이 똑같이 세개가 있을 경우 무승부가 된다.

입력

첫 줄은 테스트 케이스의 개수인 Z가 입력된다(Z ≤ 105, Z > 0). 둘째 줄부터는 보드판에 아텀과 브리스가 놓은 대리석들을 A와 B로, 5*5만큼 입력한다.

출력

한 줄마다 게임의 결과를 출력한다. A(아텀)가 이겼을 경우 A wins, B(브리스)가 이겼을 경우 B wins, 비겼을 경우 draw를 출력한다.

예제 입력

2
AABBA
BAAAB
AAABA
ABAAB
BAAAB
AAAAA
AAAAA
BAAAA
ABAAA
AABAA

예제 출력

A wins
draw

힌트